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반변성 미리 예방 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4:47

    >


    나이가 들수록 부모님 건강이 점점 나빠지는 것 같아요. ​ 매번 병원에 타고 new의 질환을 뭔가 발견해 스프니다묘 다니고 있는 진료 과목이 점점 항상오하겠지만 ​ 그래서 월요일 1은 신경과의 수요 1은 성형 외과 금요일 1은 한의원이라는 식으로 거의 많이 병원을 주기적으로 다니게 될 정도 아닌 감정도 아파서 걱정도 되고 그러자입니다.


    >


    그래서 최근에 노인 황반 변성이 4대 실명 질환이라는 사람이야.길을 듣고 덜컥 무서웠어요. 아무래도 딸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자주 TV를 보거나,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엄마에게 잔소리를 하게 되고, 짜증나거나, 눈 찜질을 할 수 있는 찜질을 사주지 않는다고 해서 짜증을 내도 사실 짜증나는 버릇이 쉽게 바뀌지 않아요.


    >


    혹시나 해서 검사라도 해 보려고 안과에 갔는데, 황반변성은 노안과 모두가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내용을 들었습니다. 미리 영양제 같은 것을 먹으면서 관리하는 동시에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를 해 주어야 합니다. 지금 어머니 병원 일정에 안과가 추가가 되었네요.


    >


    어쨌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황반변성을 피할 수 있는 유한한 길이라면 루테인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눈 가운데 시력을 맡는 황반에 이상이 생기지 않으려면 그 구성물질인 루테인을 끊임없이 공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비결이라고 배웠죠.그래서 찾은 게 네제스트 아이테인이에요.


    >


    끊임없이 엄마에게 어린이 태인을 먹으라고 했고, 이번에는 안대처럼 방치하지 않고 낱낱이 복용하는지 감시했습니다. "매일 아침'거의 매일 오전 중에 먹었을까'라고 묻고, 마시지 않았다고 들면 물과 함께 가져다 주었다고 생각하면 2,3개월이나 3개월도 지나면 신고한 자신이니까 확실히 뭔가 안 좋아지고 온 것 같았습니다.


    >


    그 전에는 눈이 침침하고 나쁘지 않고 약간 흐린 때도 있었지만 그런 것이 많이 사라졌다며, 안구 건조증도 항상 힘든 부분 중 1프지앙아욧눙데 그것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 1단 생 활며 눈이 아프고 아니며 회색의 1이 점점 줄어드는 것을 보면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를 하는 느낌이에요.


    >


    특히 어르신들은 요즘 잘 하는 1이 없고, 겨울에는 나쁘지 않아서 갔을 때 넘어지거나 하면 골절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고, 대부분의 집에서 TV 아니며 스마트 폰에 의존하고 시간을 보내는데. 그래서 황반변질이 나쁘지 않고 눈 건강이 더 나쁘지 않아 빠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런 습관을 고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를 가지고 가는 것입니다.


    >


    어린이 태인의 주성분은 루테인입니다. 눈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만큼, 그 효과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은 품질이 가장 좋다고 하지만 영양제에 있어 품질이 좋다는 내용은 흡수되어 효과가 높다는 의미와 동의어인 만큼 성분이 어디에서 오는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안토시아닌도 같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 성분은 눈에 있는 로돕신이라는 신경전달물질의 재합성을 촉진시킵니다. 역시 노화를 방지해 주기 때문에 시력 저하도 함께 막아 주는 역할도 하고요. 나이가 들면서 따라오는 백내장도 막아주기 때문에 시력이 떨어지고 영토에서 생기는 다양한 위험을 사전에 차단해주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


    안토시아닌은 보라색 고구마와 북유럽의 빌베리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빌베리는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훨씬 높기 때문에 눈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루테인, 안토시아닌, 천연 추출물이라는 것도 제 마음에 딱 맞았습니다.


    >


    니코믹도 들어 있는데, 이것은 플라보노이드와 타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이라고 하니까 아시겠지만 단풍나무과의 일종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나무줄기와 가지에서 추출물을 추출하여 배합했답니다. 이것도 천연 추출물이라서 꿀꿀꿀 먹을 수 있어요.


    >


    비타민 B하나 2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꼭 먹어야 하는 성분이지만 사실상 음식을 통해서 섭취하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가먹어야할영양성분은네무과인도많은데,그것을하나의음식으로필요량을다맞추기에는무리하기때문에이렇게영양제를통해서꾸준히먹어주는것이좋습니다.


    >


    비타민 A는 야맹증에 좋은 성분입니다.부인이 있는 것으로, 누구나 밤눈이 더 어두워진대요. 하지만 그런 걸 맛있는 음식으로 식사하는 건 어려우니까 이렇게 눈 건강 영양제를 먹으면서 야간에도 시력이 유지되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비타민 A는 루테인의 흡수도 효과적입니다.


    >


    가뜩이나 나이가 많아지고 겨울만 되면 눈이 마른다며 눈물을 흘리는데 전 눈물이 본인이라면 마르지 않을 텐데 왜 건조하느냐고 본인이 신기해했죠. 그런데 안구 건조증의 증상 중 하본 또는 눈물이라고 합니다.눈이 너무 건조하고 각막이 예민해져서 자꾸 눈물이 나요. 하지만 긴토키에는 그런 하나가 없어져서 당신은 괜찮아요.


    >


    대신 부모님께 드리는거라 반드시 정품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가품을 파는 곳이 있다며 찾아보니 인터넷에서 좀 싼 판매자는 대부분 짝퉁을 파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따라서 저런 판매자를 씻어내기는 어렵다." 보면 오히려 네제스트 공식 홈에서 깔끔하게 정품인증 라벨이 있는 것을 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하루에 3알만 먹으면 되면 많이 복용도 쉽고 그것에 비해서 황반 변성의 예방 효과는 나쁘지 않아서 나는 앞으로도 엄마에게 계속 아기 태인을 사다 드릴 생각입니다.아침에출근하기전에꼭오무이한테늘그랬던것처럼먹었어?확인하고바로오니까마음도편하고나쁘지않아요. 링크 남길테니 눈 건강 유의하시고 싶으신 분 참고하세요!


    https://bit.ly/2XFokLa



    댓글

Designed by Tistory.